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하정우, 스케줄 이동 중 급성 맹장염…‘로비’ 시사회 불참 (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하정우, 스케줄 이동 중 급성 맹장염…‘로비’ 시사회 불참 (공식)

속보
새해 첫날 스위스 리조트서 폭발 참사…약 40명 사망 115명 부상
하정우. 사진 | 스포츠서울 DB

하정우. 사진 | 스포츠서울 DB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하정우가 급성 맹장 수술로 영화 ‘로비’ 시사회 행사에 불참한다.

25일 영화 ‘로비’ 측은 “하정우 감독 겸 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맹장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라 밝혔다.

이어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라 전했다.

또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된다”라며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로비’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로비’는 연구 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감독 하정우의 세번째 연출작이다.

하정우를 비롯해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 등이 출연한다. 오는 4월 2일 개봉.


영화 ‘로비’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영화 ‘로비’ 팀입니다.

하정우 감독/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정우 감독/배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금일 영화 관람하실 기자님, 영화관계자분들,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대신 전해드립니다.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로비‘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