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골프 후원업계의 큰손 렉스필, KPGA 문동현문도엽과 후원 계약 체결

스포티비뉴스 윤서영 기자
원문보기

골프 후원업계의 큰손 렉스필, KPGA 문동현문도엽과 후원 계약 체결

서울맑음 / 4.2 °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문도엽 (35, DB손해보험)과 문동현 (20, 우리금융그룹)이 '꿈의 침대'로 불리는 국내 최고가 침대 기업 ㈜렉스필의 공식 후원을 받는다.

두 선수는 렉스필의 프리미엄 명품침대를 사용하게 되며 깊은 숙면과 편안한 휴식환경을 제공받을 계획이다.

현재 렉스필의 침대는 최상위권 선수들이 사용하는 침대로 알려져 있으며 컨디션을 조절해야 하는 스포츠 선수에게 최고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2018년 KPGA 선수권대회에서 첫 승을 거둔 문도엽은 2021년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2022년 DGB금융그룹 오픈에서 우승하며 통산 3승을 달성했다. 2024시즌에는 TOP10에 6차례 진입, 상금 순위 17위를 기록하며 2025시즌 아시안투어 시드를 확보하는 등 꾸준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2022년 대만 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문동현은 2023년 골프 국가대표로 실력을 쌓았고, 2024 우리금융 챔피언십에서 아마추어 신분으로 준우승을 기록했다. 이어, KPGA 투어프로선발전 1위로 프로 자격을 획득, 올 시즌 KPGA Q스쿨 5위로 정규 투어 시드를 확보하며 이번 시즌 가장 기대되는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KPGA에 단번에 입성하며 예비 신인왕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문동현과 KPGA 3승의 명예를 얻은 문도엽이 렉스필의 침대를 사용하며 앞으로 보여줄 최고의 경기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