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즈나, ‘보호 시크’의 정석 ‘SIGN’ 콘셉트 포토…독보적 감성 ‘기대UP’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izna(이즈나)의 신곡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브라운 계열의 보호 시크(Boho Chic)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izna가 담겼다. izna는 고풍스러운 자동차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레트로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룹 izna(이즈나)의 신곡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izna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한 클로즈업 샷으로 구성됐다. 빈티지한 차량을 오브제로 활용, 한 편의 화보를 방불케 하는 감성으로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로써 izna는 ‘SIGN’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던 izna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와 변화까지 예고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데뷔한 izna는 단번에 각종 글로벌 차트에 안착하며 대세 신인 대열에 올랐다.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은 izna가 전할 새로운 메시지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