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친맛집', 후지산 푸딩집서 성시경 연애 운 점쳐/사진제공=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20일 5시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미친맛집: 미식가 친구의 맛집'(이하 '미친맛집')에서는 한일 대표 미식가 성시경과 마츠시게 유타카가 가마쿠라의 특별한 디저트 맛집을 찾는다.
'미친맛집' 5회에서는 바다와 철길이 만나는 '슬램덩크의 성지' 가마쿠라에서 40년간 사랑받아 온 정통 푸딩 맛집을 방문한다. 이곳은 마츠시게 유타카가 노을 지는 후지산을 보기 위해 개인적으로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일명 '후지산 푸딩집'으로 불린다.
눈부신 절경은 물론, '오마카세 푸딩'이라는 독특한 메뉴로도 유명해 일본의 대표 디저트인 푸딩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맛집이다. 푸딩을 한입 맛보자마자 성시경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고 마츠시게 유타카 또한 그에 공감하며 푸딩과 함께 후지산의 풍경을 만끽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성시경은 마츠시게 유타카가 주문한 푸딩이 더 맛있어 보인다며 귀여운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은 연애와 삶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더욱 가까워졌다.
한편 후지산 절경 속 한일 대표 미식가가 경험한 최고의 디저트 여행은 공개와 동시에 한일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미친맛집' 5회는 20일 5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