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 tvN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동욱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홍보를 위해 유쾌한 예능 도전에 나선다.
이날 20일 방송되는 스페셜 예능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에서는 이동욱을 비롯해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추소정, 남창희가 출연해 드라마 홍보를 위한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긴급 예능 전담 부서로 발령받은 이들은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며 직급을 차지하고, 그에 따른 '이혼보험' 홍보 업무를 맡게 된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들이 모인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이 이혼을 대비한 신개념 보험 상품을 개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이혼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를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며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킬링 로맨스'를 연출한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등의 신선한 작품을 선보인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동욱,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배우들은 드라마 홍보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다. 스페셜 예능 포스터와 예고 영상에서는 출연진이 직급 쟁탈을 위해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들은 드라마를 알리기 위해 게릴라 홍보부터 물 폭탄, 쟁반 맞기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강한 승부욕을 발휘했다. "홍보만이 살길이다"라며 결의를 다지는 모습은 스페셜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