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성, 지드래곤 이어 솔로 컴백 확정…4월 8일 'D's WAVE' 발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대성, 지드래곤 이어 솔로 컴백 확정…4월 8일 'D's WAVE' 발매

서울맑음 / -3.9 °
출처 : 알앤디컴퍼니

출처 : 알앤디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대성이 솔로 컴백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대성이 오는 4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대성은 다양한 마이크에 둘러싸여 올블랙 착장을 완성,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대성의 컴백은 최근 지드래곤의 활동 재개 소식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빅뱅 멤버들이 연이어 솔로 활동을 예고하며 2025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대성은 지난해 싱글 'Falling Slowly'를 통해 감성 보컬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으며, 유튜브 채널 '집대성'을 통해 예능감까지 발휘하며 약 113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또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연예인 유튜버(남) 부문을 수상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하며 단독 콘서트를 암시했던 대성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