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손트라'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

문화뉴스
원문보기

송가인, '손트라'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

속보
국힘, 오늘 최고위 한동훈 제명안 의결 않기로
[강민진 기자]
송가인, ‘손트라’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 / 사진=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캡쳐

송가인, ‘손트라’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 / 사진=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캡쳐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서 유쾌한 입담과 환상적인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활력을 선사했다.

송가인은 18일 오후 방송된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 출연해 정규 4집 '가인;달'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특히 심수봉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를 준비하며 힘을 빼는 창법을 익히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직접 '아사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한 서린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이 써 내려간 대기록들도 재조명됐다. '미스트롯' 초대 진(眞), 트로트 최초 초동 2만 장 돌파, 184주 연속 스타트롯 여자 부문 1위 등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은 "국악을 숨기라는 조언도 들었지만, 이제는 국악 출신 가수들이 자리 잡아 자랑스럽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송가인은 첫 웹 예능 '팔도가인'을 통해 전국 노래 교실을 돌며 팬들과 소통 중이며, 오는 4월 19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강민진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