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울산 북구, 시그니처 홍보 영상 공모전 개최

연합뉴스 보도자료 원문
원문보기

울산 북구, 시그니처 홍보 영상 공모전 개최

속보
美언론 "미네소타서 연방요원 총격 당한 남성 사망"
울산 북구는 '북구 #시그니처 홍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북구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문화, 관광, 정책 등 북구를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영상을 공모한다. 브이로그, 패러디,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장르에 상관 없이 다양한 형태의 3분 이내 순수 창작 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2월 24일부터 10월 17일까지 공모기간 중 제작된 영상으로, 1인(팀) 1개 작품만 응모 가능하다.

접수는 북구 누리집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작품파일과 함께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이메일(ssation@korea.kr) 또는 북구청 미디어정보과로 방문하면 된다.

수상작 발표는 11월 초 북구 누리집에 게재할 예정으로, 금상(1명) 300만원, 은상(2명) 각 100만원, 동상(3명) 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북구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북구청 미디어정보과 전화(241-7122)로 문의하면 된다.


북구 관계자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재미있고 참신한 작품을 기다린다"며 "북구 시그니처 홍보 영상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울산북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