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3월 둘째 주 신작 8편 … SF 어드벤처 '일렉트릭 스테이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넷플릭스 3월 둘째 주 신작 8편 … SF 어드벤처 '일렉트릭 스테이트'

서울맑음 / -3.9 °
[김형호 기자]

넷플릭스가 3월 둘째 주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선보인다. SF 어드벤처 '일렉트릭 스테이트', 감성 로맨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오피스 멜로 'VIP', 범죄 스릴러 '소년의 시간',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SF 어드벤처 '일렉트릭 스테이트'

로봇 반란이 실패한 1990년대, 가족을 잃은 소녀 미셸(밀리 바비 브라운)이 로봇 코즈모, 밀수업자 키츠(크리스 프랫)와 함께 동생을 찾는 모험을 떠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다. (3월 14일 공개, SF, 미국, 2025)

클래식 감성 로맨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바이올린을 전공한 늦깎이 대학생 채송아(박은빈)와 유명 피아니스트 박준영(김민재)의 사랑과 꿈을 그린 감성 멜로다. 클래식 음악과 청춘의 성장기를 담아낸다. (로맨스, 한국, 2020)

오피스 멜로 'VIP'


백화점 VIP 고객 전담팀 차장 나정선(장나라)이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VIP 고객을 상대하는 현실감 넘치는 직장 생활과 감정의 소용돌이를 그린다. (드라마, 한국, 2019)

범죄 스릴러 '소년의 시간'

13세 소년 제이미가 동급생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되며 가족이 겪는 혼란과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보일링 포인트' 제작진이 원테이크 기법으로 연출해 긴장감을 높였다. (3월 13일 공개, 범죄/스릴러, 영국, 2025)


스타의 단골 맛집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최화정과 김호영이 스타들의 단골 맛집을 찾아가 음식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예능, 한국, 2025)

기타 신작

애니메이션 '언더 더 보드워크'(미국, 2023), 로맨스 영화 '봄날'(한국, 2005), 키즈 애니메이션 '코코멜론: 같이 놀아요' 시즌 4(3월 17일 공개, 미국, 2025) 등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