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북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져…미세먼지 '나쁨'

연합뉴스 나보배
원문보기

전북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져…미세먼지 '나쁨'

속보
위성락 "한미 연합훈련 축소, 한반도 비핵화 카드로 직접 고려는 안 해"
남방큰돌고래 무리의 봄 나들이(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온화한 날씨를 보인 7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앞바다에서 남방큰돌고래 무리가 헤엄치고 있다. 2025.3.7 jihopark@yna.co.kr

남방큰돌고래 무리의 봄 나들이
(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온화한 날씨를 보인 7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앞바다에서 남방큰돌고래 무리가 헤엄치고 있다. 2025.3.7 jihopark@yna.co.kr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월요일인 10일 전북은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전주 3.6도, 군산 1.1도, 익산 -0.3도, 남원 0.2도, 무주 -2.5도, 장수 -2.8도 등이다.

낮 기온은 12∼15도로 전날과 비슷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아침까지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는 주변보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다.

전주기상지청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warm@yna.co.kr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