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PWS] 'DN 프릭스-T1' 위클리 스테이지 1주차 2강 형성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PWS] 'DN 프릭스-T1' 위클리 스테이지 1주차 2강 형성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디펜딩 챔피언' DN 프릭스가 'PUBG 위클리 시리즈(PWS)' 위클리 스테이지 1주차 경기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들과 함께 2강을 형성한 T1은 1주차 마지막 날을 1위로 마치며 컨디션을 점차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8일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의 한국 지역 대회 '2025 PWS: 페이즈1' 위클리 스테이지 1주 3일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T1은 이날 열린 6개 매치에서 치킨 없이 순위 포인트 23점, 킬 포인트 40점을 획득하며 토털 포인트 63점으로 1위에 올랐다. 뛰어난 전투 능력으로 공격적인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킬 포인트를 획득한 것이 주효했다.

T1은 첫 번째 매치에서부터 안전지역 서클의 바깥 쪽에서 다른 팀들을 무력으로 제압하며 킬 포인트를 휩쓸었다. TAG, 센티널, 디플러스 기아 등 쟁쟁한 팀과 연속으로 교전을 펼쳐 10킬을 기록하고 생존 순위 4위로 경기를 마쳤다.

T1은 이어진 2개 매치에서 이른 시기에 탈락을 경험했지만, 태이고 맵에서 열린 네 번째 매치에서 생존 순위 2위 및 6킬을 거두며 대량 득점에 성공했다.

반등에 성공한 이들은 다섯 번째 매치에서도 안전지역 서클 외곽에서 적극적인 교전으로 이른 시기에 많은 킬 포인트를 적립했다. 치킨까지는 획득하지 못했으나, 생존 순위 3위와 9킬로 토털 포인트 14점을 추가하며 마지막 매치를 앞두고 선두로 도약했다.


T1은 마지막 매치에서도 불리한 상황을 타개하는 '레이닝' 김종명의 슈퍼 플레이가 연달아 터지며 생존 순위 4위 및 9킬로 경기를 마쳤다. 세 경기 연속 대량 득점으로 1위를 굳게 지키며 이날 모든 경기를 마쳤다.

이날 1위를 차지한 T1에게는 PGC 포인트 10점과 함께 1위 상금 300만원이 주어졌다. 2위 팬텀 하츠는 6점, 3위 DN 프릭스는 5점 등 8위까지 PGC 포인트가 차등 제공됐다. 또 각 매치별 치킨을 차지한 팀에는 50만원의 상금이 별도 지급됐다.


한편 'PWS: 페이즈1' 1주차 경기가 모두 끝나며 각 팀이 거둔 순위가 발표됐다. DN 프릭스는 지난 1일차와 2일차 경기에서 1위를 석권하며 누적 토털 포인트 193점으로 개막 주간의 1위(위클리 위너)에 등극했다.


또 T1이 누적 토털 포인트 179점으로 DN 프릭스를 바짝 따라붙는 2위에 올랐다. 두 팀은 개막 주간 서로 꾸준히 맞붙으며 호각지세를 보이는 등 이번 대회의 2강을 형성하고 있다.

이 밖에 3위 팬텀 하츠 4위 디플러스 기아 5위 이프유마인 게임PT 6위 센티널 7위 디바인 8위 SGA 인천 등이 맹활약을 펼쳤다.

PWS: 페이즈1 2주 1일차 경기는 11일 오후 7시에 열린다. 1주차 경기에서 누적 토털 포인트로 상위 16개 팀이 대결을 펼친다. 모든 매치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치지직, 숲, 네이버 e스포츠, 틱톡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