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새벽 결혼, "순대와 막걸리 먹으며 프러포즈" 과거 발언

아시아경제 최준용
원문보기

송새벽 결혼, "순대와 막걸리 먹으며 프러포즈" 과거 발언

속보
李대통령 "대만 문제서 '하나의 중국' 존중 변함 없어"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송새벽 결혼

배우 송새벽과 하지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송새벽의 과거 프러포즈 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송새벽은 지난해 6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당시 같은 해 3월 열애를 인정한 연인 하지혜에 대해 언급했다.

송새벽은 이날 “여자친구과 안지는 7년이 됐고 본격적으로 사귄지는 얼마 안 됐다”고 말했다.

송새벽은 이어 하지혜에게 어떻게 프러포즈를 했냐는 질문에 “시장에서 순대와 막걸리를 시켜놓고 용기를 내서 ‘맛있는 거 보면 네 생각이 난다’고 고백했다. 여자친구가 쑥스러운 척 하면서도 와주더라”고 당시 추억을 공개했다.

송새벽은 또 “(하지혜가) 예쁜 데가 굉장히 많아 꼽을 수가 없다. 먹는 모습이 특히 예쁘다”고 덧붙였다.


송새벽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 관계자는 31일 오전 아시아경제와의 전화통화에서 "송새벽이 11월 2일 결혼한다. 조용히 준비를 해서 소속사 직원들도 잘 몰랐던 부분"이라며 "결혼식은 제주도에서 올릴 예정이며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새벽과 하지혜는 대학로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며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왔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초 연인으로 발전해 3년 간 교제했다.

한편, 송새벽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새벽 결혼, 대단하다" "송새벽 결혼, 행복하기를" "송새벽 결혼, 멋지다" "송새벽 결혼, 좋은 활동 기대한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