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에서 지금 볼 수 있는 제97회 아카데미 유력 후보작 4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넷플릭스에서 지금 볼 수 있는 제97회 아카데미 유력 후보작 4편

속보
美언론 "미네소타서 연방요원 총격 당한 남성 사망"
[김형호 기자] 넷플릭스에서 현재 시청할 수 있는 2025년 아카데미상 후보작들은 다음과 같다.

■ '월레스와 그로밋: 복수의 날개' (12세 관람가, 애니메이션) :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작품. 발명가 월레스가 최첨단 발명품을 만들지만, 기계가 제멋대로 작동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범죄에 대한 누명까지 쓰게 되자, 그의 충실한 반려견 그로밋이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선다.

■ '6888 중앙우편대대' (12세 관람가, 드라마) : 주제가 'The Journey' 주제가상 후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해외에 파병된 미 육군 유일의 흑인 여성 대대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실화 기반 작품. 타일러 페리가 연출을 맡았으며, 케리 워싱턴, 에보니 옵시디언, 밀로나 잭슨이 출연했다.

■ '아누자' (12세 관람가, 드라마) : 단편 실사영화상 후보



뉴델리의 한 공장에서 일하는 9살 소녀 아누자는 학교에 입학할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가족을 위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사지다 파탄, 아나니아 샨바그, 나게시 본슬레가 출연한다. 수상이 유력하다.

■ '온리 걸 인 더 오케스트라' (12세 관람가, 다큐멘터리) : 단편 다큐멘터리상 후보


뉴욕 필하모닉 역사상 최초로 정규 단원이 된 여성 더블베이시스트 오린 오브라이언의 업적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그녀가 클래식 음악계에서 남긴 선구적 발자취를 따라간다. 수상이 유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