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단 하루만 볼 수 있는 '국보급 무대'…4월 팬미팅 '평생' 개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송가인, 단 하루만 볼 수 있는 '국보급 무대'…4월 팬미팅 '평생' 개최

속보
트럼프 "한국 車·목재·의약품 및 모든 상호관세 15% →25%"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송가인이 4월 팬미팅을 개최한다.
송가인은 오는 4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을 벌인다.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은 3월 7일 오후 8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일반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은 송가인이 팬들을 위해 작사한 신곡 ‘평생’에서 이름을 따, 팬들과 쭉 함께하고자 하는 송가인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송가인은 콘서트를 못지않은 대표곡 무대를 비롯해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코너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안긴다.
특히 송가인이 정규 4집 ‘가인;달’의 앨범 흥행과 동시에 마련한 자리인 만큼, 티켓 예매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와 무대의 향연을 예고,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가인은 작년 10월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깜짝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더 넓은 규모로 준비돼, 무대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은 4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리며, 일반 예매는 3월 7일 오후 8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