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지은, 단독 콘서트 '흥한다!' 4월 개최…국악·트로트 넘나드는 고퀄 라이브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양지은, 단독 콘서트 '흥한다!' 4월 개최…국악·트로트 넘나드는 고퀄 라이브 예고

속보
이해찬 前총리 시신, 인천공항 도착…金총리 등 영접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양지은이 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4월 5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제목은 ‘2025 양지은 콘서트 '흥한다!'로, 팬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양지은은 지난해 연말에 "2025년 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언급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표적인 히트곡들과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소풍’에 수록된 신곡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는 국악과 트로트를 넘나드는 독보적인 공연으로, 완벽한 가창력과 깊이 있는 표현력이 더해진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양지은은 무대에 서면 매번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최근 그녀의 첫 단독 콘서트는 많은 관객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양지은은 2020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감성과 함께 깊은 음색으로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매 앨범마다 주목받는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번 콘서트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양지은의 '2025 양지은 콘서트 '흥한다!'의 티켓 예매는 오는 3월 1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그녀의 명품 보이스로 물들일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 대한 포스터도 공개되었으며,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다. 양지은의 단독 콘서트는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