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준영 매니저 '이헵시바' 무슨뜻? "쁄라의 신랑" /사진=방송캡처 |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가수 정준영의 매니저 '이헵시바'가 화제다.
정준영은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양동근, 이태임, 육중완과 함께 출연해 자신만의 독특한 토크 세계를 펼쳤다.
정준영은 자신의 동갑내기 매니저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매니저 이름은 이헵시바"라면서 "이름이 '헵시바'라서 '시바야'라고 부른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는 "시바야~하고 부르면 주변 사람들이 다 욕하는 걸로 오해했다"면서 "시바가 요즘 초심을 잃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정준영 매니저의 이름 '이헵시바'는 인터넷 상에서 큰 관심을 얻으며 '헵시바'라는 이름의 뜻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헵시바'는 성경에 나오는 말로 '나의 기쁨이 그녀에게 있다'라는 뜻을 갖고 있다. 특히 헵시바는 신부가 신랑에게 하는 말이며, 쁄라는 신랑이 신부에게 하는 말로 '헵시바'와 '쁄라'는 관용적으로 늘 함께 사용되는 말이다.
한편 방송을 통해 정준영의 매니저 '이헵시바'가 화제가 된 직후 누리꾼들은 "오늘 라디오스타 진짜 꿀재미였다. 특히 시바 ㅋㅋ", "정준영이 매니저 부르면서 '시바야' 할 때 진짜 빵 터졌다. 정준영이 너무 아무렇지 않게 말해서 더 웃겼다", "아 진짜 정준영은 명불허전! 오늘 방송하는거보고 진짜 다시 한 번 느꼈다", "정준영 정말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캐릭터! 진짜 크게 될 사람 같다. 사고만 안치면 ㅋㅋ", "정준영 너무 웃김 ㅋㅋ 정유미를 위해 노래 불러 달라고 하니까 단칼에 거절 ㅋㅋ 아 진심 매력있음", "정준영 매니저가 오늘 방송 살렸다! 정준영은 진짜!!", "헉! 매니저하고 있는 이헵시바! 군대 동기인데 해병 훈련단때 같은 소대였는데 진짜 이름때문에 놀림 받았는데 ㅋㅋ 시바야~ 시바야~ 하고. 아무튼 정말 신기하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