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2025 LCK 컵' 최종 결승전 현장스케치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2025 LCK 컵' 최종 결승전 현장스케치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LCK)는 23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대회 '2025 LCK 컵'의 주인공을 가리는 최종 결승전을 개최했다.

이날 한화생명e스포츠와 젠지의 경기는 LCK 최초의 컵 대회 결승전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주목도가 높았다. 또 컵 대회 우승팀은 올해부터 신설된 'LoL' 글로벌 대회 '퍼스트 스탠드(First Stand)'에 LCK 대표 자격으로 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두고 펼쳐질 경쟁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날 최종 결승전 경기가 열린 LCK 아레나는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현장에 모인 다수의 팬들로 북적였다. 결승전 상대인 한화생명e스포츠와 젠지, 두 팀은 LCK 아레나에 응원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먼 발걸음을 한 팬들을 맞았다.

LCK 컵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2025년 첫 번째 시즌인 '녹서스' 테마로 진행됐다. 이에 결승전 오프닝 세레모니는 '녹서스' 제국의 비밀결사인 검은장미단을 모티브로, 관객들이 모두 가면을 쓴 가운데 진행됐다. 가면 쓴 관객들 사이에서 선수들이 하나 둘 가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내는 모습은 팬들로부터 큰 환호성을 불러 일으켰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각 팀의 팬들은 경기장 대신 LCK 아레나 외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뷰잉 파티의 형태로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하는 최종 결승전이 열린 LCK 아레나의 현장을 담은 사진들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