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숏폼 최고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윗유, 대규모 공개 채용

머니투데이 최태범기자
원문보기

"숏폼 최고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윗유, 대규모 공개 채용

속보
'K리그1 우승' 전북, 광주 꺾고 코리아컵 우승…'2관왕'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임직원 규모를 2배로 늘린다는 목표다.

신입과 경력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모집 직무는 △광고기획자(AE) △틱톡샵(미국·동남아) 운영 매니저 △크리에이터 커머스 MD △퍼포먼스 마케터&AM △숏폼 PD △인사 △법무 등 12개 직무다.

채용이 마감된 직무라도 인재풀 제도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인재풀에 등록된 지원서는 향후 채용 수요가 발생할 때 우선 검토되며, 적합한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후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윗유는 창립 5년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숏폼 크리에이터, 광고·커머스 솔루션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성장을 지원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윗유 관계자는 "성장과 도전, 커뮤니케이션과 신뢰, 혁신과 알고리즘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며 숏폼 비즈니스에 열정을 가진 인재를 찾고 있다. 입사자에게는 숏폼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며 숏폼 최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