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황영웅TV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황영웅이 커버한 '망모(亡母)'가 385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다시 한번 트롯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황영웅은 지난해 10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나훈아의 '망모'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 화면 속 황영웅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노래를 열창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9일 오전 10시 20분 기준, 해당 영상은 조회수 385만 회를 넘어서며 여전히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국보급 목소리", "황영웅 가수님 역대급", "노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황영웅은 지난해 10월 정규 1집 '당신 편'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올해 8~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5 서울 콘서트 파노라마 쇼킹'을 개최해 팬들과 직접 만났다.
한편,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또 다른 주역 임영웅 역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眞)으로 등극한 후 발표하는 곡마다 흥행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발매한 곡 '모래 알갱이'는 유튜브에서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 투어 콘서트 역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황영웅과 임영웅, 두 트롯 황제의 활약이 계속되면서 트로트 열풍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두 가수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