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주은, 아들 유진 진로 공개...디즈니 입사·파일럿 꿈꾼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강주은, 아들 유진 진로 공개...디즈니 입사·파일럿 꿈꾼다

서울맑음 / -3.9 °
출처 : 유튜브 ‘깡주은’

출처 : 유튜브 ‘깡주은’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아들 유진의 진로 계획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깡주은'에서 '주은을 분노케 한 아들의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강주은은 전역을 마친 둘째 아들 유진과 글램핑 데이트를 떠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에서 강주은은 "엄마와 아빠 중 누구와의 데이트가 더 좋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진은 "아빠와는 장난치며 논다. 서로 괴롭히는 느낌이다"라며 유쾌한 부자 관계를 전했다.

반면 "엄마와는 인생에 대한 이야기나 앞으로의 계획을 더 많이 나눈다"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부모님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고 답했다.

특히 유진은 전역 후 계획에 대해 "그래픽 디자인이나 애니메이션을 하고 싶다"며 구체적인 목표를 밝혔다. 이에 강주은은 "요즘 미국의 온라인 3D 학교를 스스로 찾아서 다니고 있다"며 아들의 열정을 칭찬했다.

유진 역시 "디즈니 같은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며 꿈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 파일럿 학교에 다닐 생각도 있다"며 다양한 진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강주은은 "다양하게 해보고 싶은 것들을 많이 경험했으면 좋겠다"며 아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강주은은 1993년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 출신으로, 본선 대회에서 진행자였던 배우 최민수와 인연을 맺어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 유성, 유진을 두고 있다.

큰아들 유성은 캐나다 명문 토론토대학교에서 정치학을 전공했으며, 작은아들 유진은 서울의 외국인 고등학교를 졸업해 강주은의 교육법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