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1일까지 최초 가입 고객에게 100% 환율 우대 쿠폰 제공
100달러 이상 '바로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경품 전달
100달러 이상 '바로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경품 전달
KB국민은행은 외환 매매 플랫폼 'KB Star FX'의 2024 웹어워드코리아 금융 부분 대상 수상을 기념해 '환율 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국내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KB Star FX는 실시간 시장 환율을 기반으로 환전, 현·선물환, 외환스왑 거래 및 결제와 함께 전문가의 환율 예측 등 차별화된 외환 콘텐츠를 제공하는 외환 매매 종합 플랫폼이다.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또는 웹 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KB Star FX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환율 우대'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KB Star FX 내 '바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100달러 이상 거래한 개인 고객에게는 CU모바일 5000원 금액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B Star FX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희 KB국민은행 자본시장사업그룹 부행장은 "더 많은 고객이 KB Star FX를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100% 환율 우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KB Star FX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외환 매매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