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현역가왕2' 강문경, 신곡 미션에서 빛나는 무대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현역가왕2' 강문경, 신곡 미션에서 빛나는 무대 예고

서울맑음 / -3.9 °
출처 MBN 현역가왕2

출처 MBN 현역가왕2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강문경이 MBN '현역가왕2' 결승전에 진출하며 최종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현역가왕2' 12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결정짓는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이 펼쳐진다. 강문경을 비롯해 신승태, 환희, 진해성, 김준수, 신유, 김수찬, 박서진, 최수호, 에녹이 결승 무대에서 각자의 신곡을 선보이며 왕좌를 두고 경쟁한다.

강문경은 '현역가왕2'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준결승을 통해 TOP10에 진출한 그는 이번 결승전에서 오직 1위만 받을 수 있는 100점의 베네핏을 획득하기 위해 강력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결승전 1라운드는 '현역가왕'표 신곡 무대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곡으로 맞붙게 되며, 강문경 역시 트로트계 스타 작곡가와 함께 만든 새로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1에서 '이야', '몽당연필' 등 화제의 신곡들이 탄생한 만큼, 이번에도 강문경이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강문경을 포함한 결승 진출자들이 '현역가왕2'에서만 볼 수 있는 신곡 무대를 준비했다. 이들의 무대가 감동과 충격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며 "강문경이 1위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는 2025년 개최될 '한일가왕전'에 출전할 대한민국 대표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결승전 1라운드가 포함된 12회는 오는 18일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