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앞둔 르세라핌, 겹경사 맞았다…'굿 파츠'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컴백 앞둔 르세라핌, 겹경사 맞았다…'굿 파츠'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속보
캄보디아 강제 송환자 73명 중 72명 구속영장 청구…1명 반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억대 스트리밍 곡을 또 하나 배출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난 9일 자 차트 기준 르세라핌의 미니 2집 수록곡 '굿 파츠(Good Parts)'가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굿 파츠'는 사쿠라, 허윤진이 직접 작가진으로 참여한 곡으로, 완벽하지 않은 모습까지 자신의 일부로 받아들인다고 말한다. 멤버들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초라함을 숨기지 않는 것도 용기하고 솔직하게 노래해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지난 1일 자 스포티파이 차트 기준,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와 데뷔 앨범 수록곡 '사워 그레이프스(Sour Grapes)' 두 곡이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새로운 억대 스트리밍 곡이 나와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는 누적 재생 수 4억 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르세라핌은 스포티파이에서 총 12개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고 있다.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5억 회 이상, '퍼펙트 나이트'와 '피어리스(FEARLESS)'가 3억 회 이상, '언포기븐(UNFORGIVEN)', '스마트(Smart)', '이지(EASY)',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크레이지', '사워 그레이프스'가 2억 회 이상, '블루 플레임(Blue Flame)'과 '임퓨리티스(Impurities)'가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3월 컴백을 앞두고 준비 중이다.(2025.02.07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사진=쏘스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