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2월 극장가, 다양한 장르의 현재상영영화로 관객 공략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2월 극장가, 다양한 장르의 현재상영영화로 관객 공략

서울맑음 / -3.9 °
'말할 수 없는 비밀' 포스터.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말할 수 없는 비밀' 포스터.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 기자] 2025년 2월 현재상영영화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극장가를 채우고 있다. 범죄, 판타지, 미스터리, 코미디, 스릴러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범죄 영화 '브로큰'은 2월 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났다. 상정우, 김남길, 유다인 등이 출연하며 5.79점의 평점을 기록 중이다. 판타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했으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출연했다. 이 작품은 8.8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미스터리 장르의 '검은 수녀들'은 1월 24일 개봉했다. 송혜교, 전여빈 등이 출연하며 6.54점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코미디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했으며, 권상우, 정준호 등이 출연해 7.59점의 평점을 유지 중이다.

스릴러 장르에서는 '서브스턴스'가 2024년 12월 11일 개봉한 이후 여전히 상영 중이다. 미미 무와 매거릿 퀄리가 출연한 이 영화는 8.44점의 평점을 받고 있다. 드라마 영화 '하얼빈'은 2024년 12월 24일 개봉했으며, 현빈, 박정민, 조우진 등이 출연해 8.09점의 평점을 기록 중이다.

애니메이션 장르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극장판 쿠로코의 농구 라스트 게임'은 2월 5일 재개봉해 9.48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는 1월 20일 개봉해 8.54점을 얻으며 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현재 상영 영화들은 다양한 장르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극장가는 범죄, 코미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관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각 영화는 독특한 매력으로 극장가를 채우고 있다.


2025년 초 현재 상영 영화들은 흥행 성적과 함께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