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영화 新 예고편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영화 新 예고편 공개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유니버설이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How to Train Your Dragon)를 배경으로 한 실사 영화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9일(이하 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번 실사 영화는 2010년 개봉한 원작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버크 섬을 배경으로 한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주인공 히컵(메이슨 탬스 분)이 바이킹과 드래곤의 오랜 적대 관계에 반기를 들고 드래곤 투슬리스와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는 공동체에 혼란을 초래하지만 바이킹과 드래곤 양쪽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히컵이 조심스럽게 투슬리스에 손을 내밀며 처음 만남을 가지는 장면이 담겨 있다.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 영화에는 니코 파커(아스트리드 호퍼슨 역), 닉 프로스트(고버 역), 줄리안 데니슨(피쉬레그 잉걸맨 역) 등 다양한 배우들이 모습을 비춘다. 제라드 버틀러는 애니메이션에서 맡았던 스토이크 역으로 다시 열연을 펼친다.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 영화는 오는 6월 13일 미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