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신강림'·'슈룹' 김민기, 사수자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여신강림'·'슈룹' 김민기, 사수자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속보
경찰, 이 대통령 피습 테러사건 TF 구성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민기가 신생 연예기획사 사수자리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사수자리컴퍼니는 10일 김민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김민기는 2018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문가영이 연기한 임주경의 동생 임주영 역을 맡아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SBS ‘라켓소년단’에서는 전교 회장이자 승부사 캐릭터인 정인솔을 연기해 청춘 감성을 자랑했고, tvN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서는 갈고닦은 배드민턴 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에서는 아이돌 출신의 교내 인기 원탑 강준 역을 맡았고, KBS1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는 충년대군 역으로 강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tvN ‘슈룹’에서는 보검군 역을 맡아 배우로 입지를 확고히 다졌고, 최근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세 번째 작품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서 호평을 얻었다.

사수자리컴퍼니 측은 “김민기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그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김민기와 함께 새 출발을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 앞으로 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