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SM 신인 하츠투하츠, 몽환적 비주얼…첫 싱글 티저 공개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SM 신인 하츠투하츠, 몽환적 비주얼…첫 싱글 티저 공개

속보
美대법원, 상호관세 위법여부 오늘 선고 안해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041510)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첫 싱글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0시 각종 하츠투하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된 첫 번째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티저 이미지는 밤의 학교를 배경으로 몽환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릴리즈된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싱글은 오는 2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