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4 (월)

고윤정, 샤넬의 극진한 초대! 파리가 들썩인 여신미모 트위드 셋업룩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윤정이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30일 고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의 트위드 셋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샤넬 룩을 선보였다.

특히, 섬세한 단추 디테일과 프릴이 더해진 블라우스가 그녀만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고윤정이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고윤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윤정은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의 트위드 셋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샤넬 룩을 선보였다.사진=고윤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윤정은 섬세한 단추 디테일과 프릴이 더해진 블라우스가 그녀만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사진=고윤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윤정은 미니 샤넬 백과 롱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사진=고윤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미니 샤넬 백과 롱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윤정의 스타일링은 패션 그 자체로도 완벽했지만, 분위기까지 특별했다. 단정한 앞머리와 차분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했다. 또한, 절제된 포즈에서도 느껴지는 독보적인 아우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고윤정, 진짜 샤넬 뮤즈 같아”, “얼굴도 분위기도 완벽”, “이 스타일 따라 하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주연을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