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스코어예측] 1월31일(금) 05:00 UEL FCSB(슈테아우아) vs 맨유 승부예측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가 한국시간 31일 새벽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아레나 나치오날라에서 FCSB(루마니아)와 2024-25시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최종전을 치른다.

현재 4위의 맨유는 최소 무승부만 거둬도 16강 직행 티켓을 확보할 수 있지만 8위 FCSB는 반드시 승리해야 플레이오프 라운드를 피할 수 있다.

FCSB는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12경기에서 단 1패만을 기록했고, 특히 홈에서는 유로파리그 2연승 후 최근 올림피아코스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동계 휴식기를 마치고 치른 1월 3경기에서도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반면 맨유는 지난 주말 풀럼전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경기력에 대한 우려가 여전하다. 경기 막판 마르티네스의 행운의 득점으로 겨우 승리를 따냈다는 평가다. 다만 유로파리그에서는 4연승을 기록 중이며, 매 경기 2골 이상을 기록하는 등 유로파리그 대회 성적만큼은 좋은 편이다.

맨유의 루벤 아모림 감독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고민이 깊어졌다. 주전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가 풀럼전에서 부상을 입었고, 조니 에반스, 루크 쇼, 메이슨 마운트도 결장이다. 주말 리그 일정을 고려하면 선수 로테이션도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는 한 골씩 성공시키며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 FCSB의 강한 홈 경기력과 최근 맨유의 불안한 원정 성적(최근 5경기 1승)이 맞물린다는 점, 맨유가 무승부만으로도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이번 맞대결은 양팀 역사상 첫 공식 경기가 될 전망이다. FCSB는 1986년 슈테아우아 부쿠레슈티라는 이름으로 유러피언컵(현 챔피언스리그)을 제패한 바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