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SBS연예대상' 최고 시청률 프로그램상 '미우새'…"햇수로 10년째, 다시 한번 시청률 20 노릴 것"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미우새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으로 꼽혔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2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4 SBS 연예대상'에서는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가 최고 시청률 프로그램 상을 수상했다.

32.2%라는 역대 최고 분당 시청률을 기록한 &#39;미우새&#39;가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이 됐다.

박중원 PD는 "시청자분들의 사랑 덕분에 받는 사랑이라 특별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MC, 아들들, 모벤져스와 함께 영광을 나눴다.

이어 박 PD는 "매주 시청률을 확인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때도 있지만 안도하기도 하고 실망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감정을 느낀다"라며 "시청률이라는 게 떨어지는 건 한순간이지만 조금씩 올리는 건 어렵다는 걸 잘 안다. 오랜 시간 동안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최고의 제작진 덕분이다"라고 제작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 PD는 "2025년은 햇수로 10년째 되는 해이다. 다시 한번 시청률 20을 터치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