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7 (월)

‘미우새’ 허경환·이동건·김종국·김희철, 굿파트너상 영예[2024 SBS 연예대상]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SBS 연예대상’. 사진lSBS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 김희철이 ‘2024 SBS 연예대상’에서 굿파트너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8시 2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2024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2024 SBS 연예대상’은 당초 지난해 12월 31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참사로 인한 추모 분위기 속 시상식을 연기했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허경환은 “부모님이 통영에 있다 보니까 많이 볼 일이 없었는데 ‘미우새’를 통해 자주 뵙게 됐다”면서 “보고 있는데도 자꾸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해주신 ‘미우새’ 어머님들 건강히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동건은 “저도 마찬가지다. 함께 해주신 어머님들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가족들과 추억 만들어주시고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했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 3MC가 진행을 맡았다. 올해 대상 후보에는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이현이, 김종국이 이름을 올렸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