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7 (월)

“올해 안에 결혼하자”...이상민, 생방송 ‘2024 SBS 연예대상’서 공개 고백?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SBS 연예대상’. 사진lSBS


방송인 이상민이 ‘2024 SBS 연예대상’에서 공개 고백(?)을 했다.

29일 오후 8시 2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2024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2024 SBS 연예대상’은 당초 지난해 12월 31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참사로 인한 추모 분위기 속 시상식을 연기했다.

‘2024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오른 이상민은 VCR에서 ‘버럭 사제’로 분한 이경규에게 “제가 지금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미운 우리 새끼’랑 ‘돌싱포맨’인데 결혼하면 그만둬야 하지 않나. 일과 사랑, 사랑과 일 두 가지 저울질 하는 제 상황이 고민스럽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이경규는 “죽음과 결혼은 늦을수록 좋다. 그런데 왜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결혼을 하려고 하나”라고 했고, 이상민은 “사랑을 하고 싶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경규는 “그 가시밭길을 간다면 말리지 않겠다. 그런데 김준호 봐라. 공개 연애 시작하고 3년 뽑아먹었다”면서 “솔직히 말해 봐라. 누구 있지?”라고 물어 궁금증을 안겼다.

시상식 현장에서 이상민은 “듣고 있지? 올해 안에 결혼하자”라고 진지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내 “어딘가에는 있지 않겠니? 너 맞아”라고 말해 동료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 3MC가 진행을 맡았다. 올해 대상 후보에는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이현이, 김종국이 이름을 올렸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