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5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5kg↓감량 송가인, “얼마나 예쁘길래”…한복 자태에 설 연휴 심쿵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해를 맞아 우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다.

28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복을 입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송가인은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5kg 감량 후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

매일경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해를 맞아 우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다. 사진=송가인 SNS


최근 휘트니스와 요가를 병행하며 5kg 이상 체중을 감량한 송가인은 한층 더 날렵해진 얼굴선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전통적인 갈색빛의 저고리와 깊은 남색이 감도는 한복 치마는 그녀의 단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섬세한 금박 문양이 들어간 저고리는 기품 있는 매력을 더했다.

클래식한 올림머리+자연스러운 웨이브, ‘한복 완벽 소화’

매일경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해를 맞아 우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다. 사진=송가인 SNS


헤어스타일 역시 한복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클래식한 올림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린 앞머리는 고전미를 강조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됨을 더했다. 여기에 은은한 브라운 톤의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이 조화를 이루며, 전통적인 한복 스타일을 한층 더 현대적으로 소화했다.

송가인의 한복 화보에 팬들도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해를 맞아 우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다. 사진=송가인 SNS


네티즌들은 “세뱃돈 두 배 받을 각이네”, “남심 철렁하게 하는 한복 여신”, “5kg 감량 후 분위기가 더 우아해졌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변신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음악 활동과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