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한국과 일본 쌍끌이 흥행을 정조준, ‘ZB1 홀릭’을 예고했다. |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한국과 일본 쌍끌이 흥행을 정조준, ‘ZB1 홀릭’을 예고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9일) 일본 EP 1집 ‘PREZENT(프레젠트)’를 발매했다.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 총 6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는 드럼 앤드 베이스에 록 사운드가 결합된 장르로, 감성적인 피아노와 에너제틱한 기타 선율의 조화가 돋보인다. “떨어져 있어도 늘 너를 향한 마음을 간직하며, 마침내 다시 너에게 돌아왔다”라는 애틋한 메시지가 담겼다.
두 번째 더블 타이틀곡 ‘Only One Story(온리 원 스토리)’는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분명 괜찮을 거야”라며 용기를 전해주는 응원송이다. 이 곡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시리즈 오프닝 곡으로 삽입되며 현지 내 ZEROBASEONE의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PREZENT’는 ZEROBASEONE이 제로즈(팬덤명)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일본 오리지널 신곡만 4곡이 수록된 가운데, 다양한 장르로 ZEROBASEONE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했다.
한편, ZEROBASEONE은 일본 EP 1집 ‘PREZENT’에 이어 2월 24일 미니 5집을 발매하며 국내 컴백에도 본격 시동을 건다. 한국과 일본, 쌍끌이 흥행을 정조준한 ‘5세대 아이콘’ ZEROBASEONE의 귀환에 관심이 집중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