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민족 대명절을 맞아 설 인사를 건넸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정오 소속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은지, 위클리(Weeekly), 에이티비오(ATBO)의 설날 인사 영상을 각각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데뷔 15년 차 K팝 레전드 걸그룹 에이핑크로 지난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24시 헬스클럽'에서 '무근(筋)본 헬린이' 회원 '이미란' 역으로 분할 것을 예고하며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만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설날에는 어른들도 찾아뵙고 세배도 드리며 지인들에게 안부 인사와 함께 모두 정을 나눠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에 인사를 건넸다.
지난해 미니 6집 '블리스(Bliss)'를 발매하고 미주 9개 도시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위클리 또한 "2025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갖고 계획했던 일, 도전하고 싶었던 일 모두 차근차근 실행해 보는 그런 해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아직 날씨가 많이 추우니 옷도 따뜻하게 입으시고, 귀성길 모든 여러분들 안전운전 하셨으면 좋겠다. 명절이니만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인사와 함께 새해 건강을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