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 '예비신부' 최초 공개…"배우 김지원 닮았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원문보기

김종민 '예비신부' 최초 공개…"배우 김지원 닮았네"

속보
서울 구룡마을 큰불 여파로 양재대로 일부 통제
SBS 제공

SBS 제공



내년 4월 결혼하는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예비신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4일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측에 따르면 오는 26일(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올해 결혼 소식을 나란히 전한 김종민과 코미디언 김준호를 위한 축하 파티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특히 돌싱인 탁재훈과 이상민, 임원희는 "결혼은 부메랑이다" "겹경사긴 한데 불안한 경사"라는 말로 두 사람을 말리는 모습을 보인다.

김종민은 "내가 결혼한다고 하자 김준호 형이 급하게 따라했다"며 "6월 결혼이었지만 준호형보다 빨리 결혼하기 위해 날짜를 두 달이나 앞당겨 4월 20일에 결혼한다"고 전했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신혼여행지는 프랑스다. 김종민 예비신부는 열한 살 연하 사업가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김종민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예비신부를 궁금해 하는 출연진을 위해 사진을 공개했다"며 "이를 본 출연진은 '배우 김지원을 닮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