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인기 웹 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한 세계적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그가 착용한 안경인 스틸러(STEALER) 제품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살롱드립에서 페이커가 착용한 안경은 스틸러 '갓(GOD)'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외교부 연설에서도 착용해 화제가 된 모델이다. 갓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탁월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갓'은 스틸러 아이웨어 글로벌 엠버서더인 페이커가 직접 선택해 착용한 스틸러 'MOMENTUM(PLUS)' 제품을 바탕으로 디자인 됐으며,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소화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엔드피스 포인트로 개방감을 느끼게 해주며 블랙, 실버, 블랙/골드 버전으로 각각 출시됐다. 소재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과 베타 티타늄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살롱드립 방송 이후 스틸러 측으로 소비자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스틸러 아이웨어 관계자는 "살롱드립에 페이커 선수가 출연한 이후 본사 쇼룸에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 또 쇼룸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둘러보는 분들도 크게 늘었다. 갓은 제품 자체가 트렌디하고 가벼워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스틸러는 현재 페이커 선수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페이커 선수가 세계적인 게이머인 만큼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국내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틸러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ONLY 1 ROAD'를 공개해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스틸러 아이웨어는 스틸 소재를 독특하게 해석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고유기술인 '스틸 레이어드 기술'을 활용한 스틸 소재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한국시장에서 메탈 아이웨어 트렌드를 주도고 있다. 또 시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핫한 셀럽들이 애정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살롱드립2에 출연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방송에서 롤드컵 최연소 우승, 최고령 우승, 최다 우승 등 타이틀을 독식한 소감에 대해 밝혔으며, 이외에도 자신의 일상 등에 대해 공유하고, 취미, 인간관계 등 다양한 개인사를 전하며 방송 하루만에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문의 스틸러 1588-4264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