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민호,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메인 포스터 공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서울 시작으로 방콕·도쿄 등 아시아 7개 도시 방문

배우 이민호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MYM엔터테인먼트, 톤즈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민호가 8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연 기획사 톤즈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민호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민호버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는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짙은 감성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MINHOVERSE'는 이민호의 이름 'MINHO(민호)'와 'UNIVERSE(유니버스)'의 합성어로 '이민호의 세계, 우주'를 뜻하며 그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모여 이민호의 세계를 이룬다는 의미도 담겨 있다. 이민호는 우주라는 특별한 공간 안에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2017년 이후 약 8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하는 이민호는 오는 3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어 그는 방콕과 마카오, 4월 타이베이 자카르타 마닐라, 5월 도쿄 등 아시아 7개 도시를 방문할 계획이다.

오랜만에 아시아 각 도시 팬들과 직접 만나게 된 이민호가 어떤 색다른 모습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민호는 지난 4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작품은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 이야기를 그린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