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미스터트롯 미공개 참가자들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미스터트롯 미공개 참가자들

서울맑음 / -3.9 °
TV조선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 밤 10시

TV조선은 14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을 방송한다. 예심 방송에서 미공개된 참가자들과 더불어 화제의 무대들을 엮은 것으로, 본방송에서 미처 담아내지 못한 새로운 얼굴의 출연자들이 펼치는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현역부 강훈과 두각이 등장한다. 강훈은 등장부터 마스터들의 시선을 끈다. 영탁은 “이름도 외모도 만화 주인공이다”라고 말하지만, 강훈은 “오디션 참가를 고민하던 중, 여자 친구에게 헤어짐을 당했다. 헤어진 여자 친구에게 보여주고 싶어 이 자리에 섰다”며 예상하지 못했던 사연을 밝힌다.

유도복을 입고 맨발로 무대에 선 두각은 “유도선수 출신이며, 트로트 1년 차”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그의 모습을 유심히 보던 장윤정이 “선배 마스터 중에 한 사람을 노래로 이긴 사람”이라고 깜짝 발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이어 “제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3년 전 진욱 마스터를 누르고 우승을 했다”라고 밝힌다.

한편, 대학부에서 올 하트를 획득한 한예종 판소리과 수석 입학생인 원정인과 배우 박정민 닮은꼴로 여자 마스터들의 마음을 훔친 이수호의 국보급 무대도 방송된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