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연말에 못 본 '2024 KBS 연기대상' 11일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KBS 연기대상' 방송 편정이 확정됐다.

KBS 측은 10일 '2024 KBS 연기대상'을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편성한다'고 알렸다.

당초 지난 달 31일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었던 '2024 KBS 연기대상'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따른 국가애도기간과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에 동참을 위해 생방송 편성이 취소되고 녹화 방송 대체가 내정됐다.

특히 KBS는 희생자 가운데 KBS 광주총국 기자와 퇴직 사우 등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 큰 비통함과 안타까움을 표했던 바, 깊은 애도와 고심 끝에 '2024 KBS 연기대상' 편성을 11일로 결정했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장성규 서현 문상민의 사회로 지난 달 31일 이미 치러졌으며, 11일에 해당 녹화분이 방송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무대에 오른 김정현이 과거 타 방송사 작품에서 호흡 맞췄던 MC 서현에게 당시 불거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공식 사과한 것으로 전해져 주목도를 높인다. 편집 없이 그대로 전파를 탈 지 관심이 쏠린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