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김혜수, 웨이브에 시스루 포텐! 체인 두른 고혹적 튜브탑 드레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김혜수가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세련미의 정점을 찍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완성된 그녀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김혜수의 우아한 화보가 공개되며 그녀가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배우 김혜수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블랙 시스루 튜브탑 드레스와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강렬한 눈빛은 그녀의 카리스마를 한층 더 강조했다. 팬들은 “역시 김혜수답다”, “어떻게 항상 이렇게 완벽할 수 있나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 센스에 찬사를 보냈다.

매일경제

김혜수의 스타일링은 단순한 화려함을 넘어 우아함과 세련미가 완벽히 조화를 이뤘다. 화려한 체인 네크리스와 블랙 드레스의 조합은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된 화보는 그녀의 명불허전 미모와 스타일 감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매일경제

매일경제

사진 = 엘르


한편, 김혜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강렬한 스릴러 장르의 이 작품에서 김혜수가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