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독수리 5형제' 안재욱·엄지원, '형수님 은혜'에 극과 극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맏형수 엄지원 의지하는 4형제 이야기
KBS2 새 주말드라마…2월 1일 첫 방송


더팩트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진이 9일 배우 안재욱 엄지원 등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KBS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안재욱과 엄지원이 극단의 반응을 보이며 유쾌한 만남을 예고한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극본 구현숙, 연출 최상열) 제작진은 9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한순간에 남편을 잃고 시동생 넷을 거두며 살아가는 마광숙과 그녀와는 정반대 성격인 한동석의 만남을 담았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형제들과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영상은 노래 '어머님의 은혜'의 가사를 근엄하게 읊는 한동석(안재욱 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오천수(최대철 분) 오흥수(김동완 분) 오범수(윤박 분) 오강수(이석기 분)가 비장하게 등장하며 막걸리를 만드는 모습이 나온다.

내레이션 녹음 도중 한동석은 "대사가 이게 맞아?"라고 의아해한다. 이어 "형수님 은혜"라는 말과 함께 해맑은 표정의 마광숙(엄지원 분)이 등장하면서 한동석의 모습과 대비를 이룬다.

오 씨 4형제가 막걸리를 들고 마광숙을 향해 경례하는 장면도 눈길을 끈다. 마광숙을 의지하고 따르는 4형제가 펼칠 다이내믹한 이야기가 기대감을 모은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는 2월 1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