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듄’ 오스틴 버틀러가 모델 여자친구 카이아 거버와 3년 만에 결별했다.
7일(현지시각) TMZ는 오스틴 버틀러와 카이아 거버가 3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 해 말 헤어지는데 합의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적대감은 없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서 양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오스틴 버틀러와 카이아 거버는 지난 2021년 12월 처음 인연을 맺었다. 당시 소식통은 “그녀는 정말 행복해 보인다. 그녀의 친구들은 모두 그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카이아 거버는 배우 제이콥 엘로디와 결별 한 달 만에 오스틴 버틀러와 만났다.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함께 심부름을 다니는 모습이 종종 목격됐고, 2022년 3월 연인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이들은 서로의 일을 꾸준히 응원하기도 했다.
다만 두 사람은 매체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피해왔다. 카이아 거버는 지난 해 2월 WSJ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오스틴 버틀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솔직하 내 삶에서 개인적인 것이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가능한 한 신성하게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그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후 오스틴 버틀러의 생일인 8월 이후 이들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며, 10월부터 결별설이 돌기 시작했었다.
오스틴 버틀러는 영화 ‘엘비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해 ‘듄: 파트2’로 내한하기도 했다. 카이아 거버는 모델이자 배우 신디 크로포드의 딸이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