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배우 겸 웹툰회사 부대표 김재원이 새 예능 '한땀하우스'에 출연한다.
8일 방송 관계자는 OSEN에 "김재원 씨가 신규 예능 '한땀하우스'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재원이 ENA 신규 예능 '한땀하우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한땀하우스'는 필리핀 세부에서 빈곤층을 위해 집을 지어주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이 가운데 김재원은 필리핀에서 집짓기에 도전하는 출연진의 식사를 책임지는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다만 방송 관계자는 "아직 촬영 일정과 편성에 관해서는 확정된 바 없다. 촬영을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단계로 현지 촬영 일정에 대해서는 조율 중이다. ENA 방송이라는 편성 역시 결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김재원은 지난 2001년 SBS 드라마 '허니 허니'로 데뷔한 배우다. 데뷔 초 특유의 미소로 '살인미소'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김하늘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로망스'로 특히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3년 중견기업 커뮤니케이션 윌 박영웅 대표의 딸 박서연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낳았다. 이후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아들과 함께 출연해 요리 솜씨와 판박이 같은 아빠와 아들로 호평받았다. 최근에는 웹툰회사 만화가족 부대표로 재직 중인 게 알려져 눈길을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