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단독] 김우빈, 이러다 tvN 아들 되겠네..'콩콩밥밥' 이어 '핸썸가이즈'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배우 김우빈이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에 출연한다.

7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우빈은 지난 6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tvN 일요 예능 '핸썸가이즈' 녹화에 참석했다. '핸썸가이즈'의 멤버 차태현, 김동현, 그리고 스페셜 멤버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등과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김우빈은 게스트 형식으로 '핸썸가이즈'에 깜짝 얼굴을 드러냈고, 평소 친분이 깊은 차태현 등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앞서 김우빈은 2023년 방송된 히트작 tvN '콩콩팥팥' 고정 출연을 비롯해 이달 공개되는 스핀오프 '콩콩밥밥', 여기에 '핸썸가이즈'까지, 다양한 예능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산타로 변신해 어린이 병동에 선물과 자필 카드를 전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취약 계층 환자들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1월 1월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11년째 선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와 함께 김우빈은 오는 1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새해 첫 팬미팅을 진행하고, 수지와 호흡을 맞춘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