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김윤지 "남편 닮은 딸…출산 3개월 만에 16㎏ 감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6일 방송

뉴스1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윤지가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 엄마가 된 근황을 전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강주은이 배우 안문숙, 오현경, 김윤지를 초대해 함께했다.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 출신인 강주은은 이날 미인대회 출신의 절친 배우 안문숙, 오현경과 할리우드 스타가 된 가수 겸 배우 김윤지를 호텔 스위트룸에 초대해 신년맞이 파티를 열었다.

올해 딸을 출산한 김윤지가 엄마가 된 근황을 전했다. 김윤지는 지난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본명 최영근)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 아들인 5세 연상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김윤지는 "아빠랑 닮았다"라며 남편과 닮은 딸 사진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시아버지인 이상해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기도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김윤지는 출산 후 모유 수유와 건강한 식단, 꾸준한 운동으로 출산 3개월 만에 16㎏을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절친들의 생생한 증언으로 새롭게 각색하는 스타의 인생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