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개봉한 청불 영화 중 첫 100만 돌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 분)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 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다. ‘히든페이스’가 바로 오늘 6일(월) 극장 동시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히든페이스’는 개봉 전부터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그리고 장르 장인 김대우 감독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사라진 약혼녀와 밀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예측 불허한 전개로 극장가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세 배우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관객들로 하여금 위태로운 관계와 욕망에 더욱 몰입하게 하며 장르적 재미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그 결과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2024년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이자, ‘타짜: 원 아이드 잭’(2019) 이후 최근 5년간 개봉한 청불 등급 영화 중 첫 100만 돌파 영화로 이름을 올렸다. 2024년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은 ‘히든페이스’는 바로 오늘(6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 ‘히든페이스’는 올해 성인이 된 관객들을 비롯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이들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월 6일(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