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尹 대통령 지켜라” JK김동욱, 태극기 부대 합류했나…공수처 조롱은 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 | JK김동욱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공수처의 윤석열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에 반대 목소리를 냈다.

JK김동욱은 3일 오후 태극기와 성조기를 든 사진과 함께 올리며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who??ㅋ”라는 글을 올렸다. 12.3 계엄령 이후 탄핵, 그리고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 반대 의사까지 내보이며 윤 대통령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JK김동욱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은 대통령 관저 앞에서 진행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서울

JK김동욱. 사진 | 스포츠서울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윤석열 대통령의 체포영장 집행을 시도한 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 경내에서 경찰 병력과 공수처 수사관 등이 내려오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내란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의 체포영장 집행을 시도하기 위해 관저 진입을 시도했으나, 경호처와 육군 수방사의 격렬한 저항에 막혀 오후 1시 30분께 영장 집행을 포기하고 철수했다.

앞서 지난 1일 JK김동욱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그 어떤 이유든 슬픔을 강요하는 건 절대 옳지 않아. SNS에 사진 안 올린다고 슬퍼하지 않는 게 아니고 글 하나 안 썼다고 추모하지 않는 게 아냐. 새해가 밝았고 우린 모두 사랑하는 사람들과 기뻐하고 슬퍼하며 함박웃음과 눈물 속에서 또 한 해를 살아가야 하지 않겠어?”라고 글을 올리며 참사 추모를 강요하는 것에 대한 반대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