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이세영→나인우 '모텔 캘리포니아', 5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0일 첫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나인우, 최민수, 김태형, 최희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데일리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연출 김형민, 이재진/극본 이서윤/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2019년 심윤서 작가의 인기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하며, 이세영(지강희 역), 나인우(천연수 역), 최민수(지춘필 역), 김태형(금석경 역), 최희진(윤난우 역) 등의 신뢰감과 신선함을 동시에 잡은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이세영은 ‘시골 모텔이 곧 집’이라는 평범치 않은 배경과 혼혈 태생으로 인해 녹록지 않은 삶을 살아온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강희’ 역을, 나인우는 하나읍의 대동물 수의사이자 12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강희로 인해 송두리째 뒤바뀌게 된 ‘천연수’ 역을 맡았다.

이데일리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민수는 강희의 아버지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로맨티시스트인 시골 모텔 사장 ‘지춘필’ 역을 맡았다. 또한 김태형은 지강희와 함께 하나읍에서 모텔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영앤리치 사업가 ‘금석경’ 역을, 최희진은 천연수와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 수의사 후배 ‘윤난우’ 역을 연기한다. 이들은 하나읍과 모텔 캘리포니아를 둘러싼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강희(이세영 분)는 밝은 다갈색 머리칼과 신비로운 눈동자, 양 볼을 뒤덮은 주근깨로 이국적 매력을 물씬 풍긴다. 연수(나인우 분)는 지고지순하게 강희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순정남’의 순수하고 우직한 면모를 오롯이 드러낸다. 강희와 연수가 꺼내 놓을 23년 첫사랑의 자취들과 이들이 다시 만나서 만들어갈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모텔 캘리포니아 로비에 앉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춘필(최민수 분)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시골 모텔은 허름하고 어둑하다는 편견을 깨고,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낭만적인 모텔의 분위기가 흥미를 자아낸다. 춘필 역시 ‘사장’이라기 보다는 ‘음유 시인’과 같은 자태를 뽐내 특별함을 더한다. “사람들이 잠이 고플 땐 모텔을 가는거야. 왜? 편안하게 쉬어야하잖아”라는 말에서 모텔 캘리포니아의 운영 철학이 느껴진다.

석경(김태형 분)은 세련된 정장과 힙한 선글라스로 시골 깡촌 하나읍의 풍경과는 거리가 먼 멋쟁이 도시남자의 매력을 뽐낸다. 반면 난우(최희진 분)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초하고 해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강희, 연수와 함께 ‘하나읍’을 들썩이게 만들 사각 스캔들의 주역으로서 이들의 행보를 주목하게 한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오는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