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토)

투어스, 아일릿 제치고 신인 아이돌 브랜드 평판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투어스. 사진 ㅣ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어스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투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1위 투어스를 시작으로 아일릿, 키스오브라이프, QWER, 보이넥스트도어, 베이비몬스터, 이즈나, 트리플에스, 라이즈, 미야오, 제로베이스원, 캣츠아이, 유니스, 지니어스, 나우어데이즈, 에이트, 아르테미스, 배드빌런, 넥스지, 세이마이네임, 판타지보이즈 , 영파씨, 루셈블, 로스트, VCHA, 파우, 버비, 캔디샵, 빅오션, 리센느 순이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은 “2025년 1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투어스가 1위를 기록했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2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379만8063개와 비교하면 5.69% 줄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05% 상승, 브랜드이슈 6.95% 상승, 브랜드소통 16.76% 하락, 브랜드확산 5.95%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투어스는 링크분석에서 ‘신나다, 깔끔하다, 청량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42, 팬미팅’이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2.74%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투어스는 1월 1일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